반응형
E-mail Communications 1.
신입사원분들이 사내에서 이메일 사용하는것을 보고 기겁하면서 사내 교육용 자료로 만들었던 것을 기초로 작성하였습니다.
업무메일 어떻게 쓰는지 매번 쓸때마다 고민하시는분!!
메일 잘못보냈다가 사직서 쓸뻔 했던분!!!
이런분들을 포함하여 많은 신입사원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업무 이메일을 "왜? 어떻게?" 써야될까?
이메일 작성 방법
생각보다 내용이 기네요~ 1부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나머지 내용은 2부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직장인 꿀팁 (by 인사쟁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로계약서 미작성, 허위작성 시 일어나는 일들 (0) | 2020.05.06 |
---|---|
직장인 월급, 세금과 4대보험 총정리 (0) | 2020.04.29 |
근로자의 날 휴무 휴일 여부와 수당지급은 어떻게 해야할까? (0) | 2020.04.24 |
신입사원을 위한 직장내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2부 (0) | 2020.04.20 |
배우자 출산휴가 유급 10일 개정 내용 (0) | 2020.04.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