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사용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끝판왕 G PRO WIRELESS

by MinisterFe 2020. 4. 24.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무선 마우스 G PRO WIRELESS

 

 

로지텍 G 시리즈 마우스의 끝판왕!! 무선게이밍 마우스면서 8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G PRO WIRELESS를 소개합니다.

 

 

 

로지텍G 라인업

 

GPRO WIRELESS는 새로 HERO센서를 장착한 제품이구요 3366센서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좋은점은 잘 모르겠으나...

수치상으로는 DPI가 16,000까지 조정이 가능해졌습니다.

 

 


 

 

GPRO 무선

마우스쉘은 보시는 바와 같이 대칭형 양손잡이용 입니다.

 

스위치는 옴론차이나 제품이 들어가있습니다. 진짜 GPRO WIRELESS가 다 좋은데 치명적인 단점으로 꼽히는 더블클릭 및 드래그 풀리는 현상이 있으며, 가격대가 있는 마우스 임에도 왜 스위치는 이딴거 고수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AS기간내에는 더블클릭 증상나오면 무상교체하고, AS기간 이후에는 사설수리로 스위치 바꿔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더블클릭 증상 안나오는게 제일 좋져~

 

 


 

 

개봉 GOGO

 

GPRO 개봉사진

외부 뚜껑 열면 마우스본체와 받침대(사진 가운데) 가 나오고, 마우스 받침대를 꺼내면 구성품(사진 오른쪽)이 나옵니다.

 

 

 


 

 

구성품

 

리시버, USB연장선

 

구성품은 마우스리시버가 들어있구요,(사진 좌측)

좌측에 두개, 우측에 두개, 총 4개의 버튼을 사용/미사용 할 수 있는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파츠는 자석식으로 붙였다 뗐다 할수 있어요)

 

USB연장선(사진 우측)은 본체와 마우스와의 거리가 멀어서 혼선이 오거나 또는 충전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본체

 

 

마우스는 허리가 볼록하게 튀어나온 형대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제가 손크기가 F1~F11정도 되며 (손을 쫙~폈을때 새끼손가락부터 엄지손가락사이를 키보드 F1에서 시작하여 측정)

손크기가 보통남자 손보다는 조금 커서 큰마우스를 선호하는데 GPRO는 조금 작은 감이 있긴하지만 쓰는데 전혀 지장없습니다.

 

GPRO  무선 사용하면서 제일 놀랐던게 80g의 무게였습니다. 오바 조금하면 FPS게임시 스나모드로 에임 맞춰놓고 좌클릭할 때 마우스가 너무 가벼워서 살짝 흔들리는 정도(?)로 무게가 정말 가볍습니다. 다시 말하면 가벼운 무게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손목에 무리가 덜합니다. 

 

무선배터리 사용시간은 제원상 60시간, LED사용시 48시간으로 나와 있으며, 48시간까지 연속으로 마우스 쓸일은 없기에 크게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GPRO 리시버 저장공간

왼쪽사진과 같이 밑부분을 누르면 저 코인이 쏙~ 빠지며, 빠진자리에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무선리시버를 넣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휴대가 간편~~

 

 


 

 

G HUB 마우스웨어

 

드디어 깔 시간이 왔습니다. 로지텍 극악의 마우스소프트웨어 G HUB.

마우스웨어 중에 레이저社의 시냅스가 최악인줄 알았으나, 이것을 뛰어넘는 로지텍의 G HUB !!

 

10번 부팅하면 마우스 인식이 3~4번은 안되서 프로그램을 껐다 다시 켜야하는 일도 있구요, 갑자기 DPI가 초기화(?) 변경이 되서 게임중에 깜짝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해서 생략~!!

 

GHUB

 


 

 

총평의 시간~

장점
- 80g 정말 가볍다.
- 무선배터리 사용시간이 길다.
- AS가 2년이다.
- 로지텍 파워플레이와의 연동가능.

단점
- 옴론 스위치가 쒯!!이다. 더블클릭등 고장이 너무 잦음.
- 1:1교환 특성상 재고가 많지 않아 AS기간이 오래걸림.
- 가격이 착하지 않다.
- G HUB가 구리다

 

 

단점을 모두 감안하더라도 장점이 커버가 가능하며,  현재도 저의 주마우스로 사용 할 만큼 좋은 마우스 입니다.

더블클릭증세로 AS 한번 받긴했지만, 또 증상 나타나면 안쓸꺼같아요.....

 

파워플레이와 함께 사용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조합이나, 파워플레이와 GPRO WIRELESS 두개사면 거의 3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구매가 망설여지긴 합니다.

정가 말고 꼭! 할인 할때 구매 하시기 바라며, 워낙 고가라 할인을 조금 자주하는 편입니다. 저는 GPRO만 12만원대에 샀던거 같아요.

 

무선마우스를 사용하시겠다 하시면 GPRO WIRELESS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