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사용기

로지텍 게이밍 비대칭 마우스 G703 HERO

by MinisterFe 2021. 1. 3.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비대칭 마우스 G703 HERO

 

 

 

로지텍 G 시리즈 오른손잡이용 비대칭 마우스 G703 HERO를 소개합니다.

 

 


 

마우스 소개

 

 

G703은 보시는 사진과 같이 오른손 비대칭 마우스입니다.

 

 

 

 

마우스를 20년 11월에 구매 했었는데, 시리얼넘버 앞에 4자리 보면 19년도 52주차 생산이라는걸 알 수 있네요,

무슨 1년이 지난 재고를 보내주냐 진짜.... 그래도 크게 바뀐건 없고 영수증으로 워런티 증빙 가능하니까 뭐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저도 구매하면서 G703이 두가지 버전이 있다는 걸 확인했구요, 간단히 말하면 구버전 신버전이 있습니다.

 

 

요새나오는거는 전부 G703 HERO 모델이구요,

배터리 수명 늘고, 무게 가벼워지고, 센서 바뀐거 말고는 큰 차이는 없는데 세가지 바뀐게 큰차이네요
(무슨 소린지......)

암튼 요새 중고로 파는 분들말고는 시중에 파는거는 전부 G703 HERO라고 보면 될꺼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구매하실분들은 차이점 참고해주세요

 

 

 

 

 

 

 


 

마우스 개봉

 

 

 

 

박스 까보면 마우스본체, USB연결 케이블, USB리시버, 무게추, 설명서,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마우스 아래 동그란 부분을 누르면 무게추를 사진(가운데)과 같이 꼽을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가벼운 마우스를 선호해서 무게추는 사용안하고 있어요~ 취향에 맞게 쓰시면 될 듯~

 

 


 

 

마우스 사이드 그립은 고무로 되어있구요, 오래 쓰면 닳을꺼 같은 재질입니다. 뭔가 좀 싸구려 고무 삘이 나긴 나요

손톱으로 눌러보면 자국이 살짝 났다가 없어지는걸로 봐서, 민감하신분들은 별도 스티커나 패치 같은거 붙여서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마우스 크기 비교

 

 

 

 

왼쪽이 현재 제 주력 마우스인 GPRO 구요, 오른쪽이 G703입니다.

G703이 GPRO보다 길이도 넓이도 살짝 큽니다. GPRO도 작은편은 아니라, 손이 좀 작으신분들은 G703은 안맞으실듯 싶어요.

 

 


 

 

 

마우스 엉덩이도 G703이 높아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손 작으신분들은 G703 아닌거 같아요~

 

 

 


 

 

 

총평의 시간~


장점

- 무선배터리 사용시간이 길다. 60시간
- 로지텍 파워플레이와의 연동가능.
- 오른손잡이에 손이 크신분들은 잘하면 인생마우스


단점

- 옴론 스위치가 쒯!!이다. 더블클릭등 고장이 너무 잦음.
- 사이드 고무가 조금 취약함 (내구성 의심)
 

 

 

커뮤니티에서 오른손비대칭 마우스로 G703이 인생마우스라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GPRO때도 느꼈는데 옴론차이나 50M 스위치 진짜 좀 별로인거 같습니다. 두달조금넘게 쓰고는 있는데 벌써 더블클릭 증상이 살짝 나오고 있어서 짜증이 나네요.  현재 GPRO는 더블클릭으로 AS보내놓은 상태인데 G703까지 이러니까 짜증짜증!!!

 

진짜 파워플레이만 아니면, 로지텍꺼 쓰기 싫을 정도로 제발 스위치 좀 바꿔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파워플레이의 편리함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GPRO만나기 전에 G703을 샀더라면 인생마우스가 될뻔도 했는데, GPRO가 너무 손에 익어서.... 미안하다 G703!!

 

이상으로 G703 리뷰를 마치구요, 손이 크신분들은 무선 오른손잡이용 마우스로 G703 한번쯤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리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끝판왕 G PRO WIRELESS

 

로지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파워플레이 POWERPLAY 사용기 Feat. GPRO 무선

 

 

반응형

댓글